모든 사람들이 예수님께 나올 수 있는가?

Saturday, September 11

210912 Korean

Matthew 8:1-4

마태복음 8:1-4 

우리는 특이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불확실하고, 전염병은 계속되고 있으며, 폭염, 산불, 기후 변화, 변화하는 윤리적 상황. 그리고 때아닌 연방 선거를 앞두고 있죠. 어떤 작가들은 우리 시대를 1960년대처럼 문화적 격동이라고 말합니다. 몇 십 년이 걸렸을 사회 적 변화가 일년 안에 일어나고 있는 시대말입니다.

우리는 어디로 가나요? 이 모든 것에서 예수님은 어디에 계신가요? 주님은 우리의 안녕에 관심이있으실까요?주님이우리각자의삶,가족,그리고국가에어떤개입을기대할수있 을까요?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는 마태복음을 바탕으로 한 “왕국의 권능”이라는 시리즈를 이어갈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방금 제기했던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줄 것입니다. 오늘 본 문에서 예수님은 방금 산상설교를 하시고 산에서 내려오십니다. 군중들이 예수님을 애워 싸고 있지만 이야기는 예수님과 한 사람과의 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아주 개인적 인 만남이죠. 만약 여러분이 오늘 예수님과 개인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다면, 예수님께 무 엇을 질문하겠습니까? 오늘 본문에 있는 질문은 이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께 나 올 수 있는가?”

묵상을 위한 질문

• 만약 여러분이 오늘 예수님과 개인적인 대화를 나눈다면,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뭐라고 말씀하 실 것 같나요? 여러분은 무엇을 물어보겠습니까?

• 여러분의 삶의 어떤 부분에서 회복이 필요한가요(육체, 정신 및 정서 건강, 타인과의 관계, 하나 님과의 관계)? 예수님께 치유의 손길을 구하십시오.

• 예수님께서 여러분이 긍휼함으로 다가가도록 초청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누구를 포함시키라 고 하십니까?